구글 애드센스 클릭률 : CTR 높이기 (높이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클릭률 : CTR 높이기 (높이는 방법)

 

Google 애드 센스의 CTR 또는 클릭률은 광고에 발생한 클릭 수와 광고가 표시된 시간입니다. 사이트의 페이지 뷰가 100 회이고 광고에서 2 회의 클릭이 발생하면 사이트의 CTR은 2 %입니다. CTR은 최저 0.05 % 또는 20 % 이상일 수 있습니다. CTR을 높이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면 Google 애드 센스 수입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이트의 CTR을 높이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애드센스 광고 위치 

애드 센스 광고 단위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면 사이트 방문자가 광고를 보는지 여부가 달라집니다. 광고를 게재 할 특정 핫스팟이 있지만 사이트 유형에 따라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2) 색상

올바른 색상을 사용하면 사이트 방문자가 애드 센스 광고 단위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색상은 방문자가 클릭하거나 광고를 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3) 광고 형식 / 크기

Google 애드 센스 프로그램에서 게시자를 위해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광고 크기가 있습니다. 일부 광고 단위 크기는 일반적으로 다른 광고 단위보다 CTR이 더 높으며 Google 애드워즈 광고주는 인기있는 광고 크기에 더 많이 입찰합니다.

 

 

 

4) 이미지 또는 텍스트 광고

Google 애드 센스는 게시자에게 각 광고 단위에 대해 텍스트 또는 이미지 (및 멀티미디어) 광고를 표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게시자는 Google이 두 가지 유형의 광고를 모두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광고 유형을 선택하면 애드 센스 광고 단위의 CTR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5) 여러 단위

더 많은 광고 단위가 있으면 사이트 방문자에게 더 많은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는 클릭 수 증가로 이어집니다.

i) 피드 용 애드 센스

모든 사람이 광고에 최적화 된 사이트를 통해 사이트의 콘텐츠를 읽는 것은 아닙니다. RSS 리더에서 읽는 사람들은 애드 센스의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웹에있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 ( CMS )을 기반으로하며 , 이들 사이의 공통점은 사이트 콘텐츠에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검색 용 애드 센스로 바꾸면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검색 할 때마다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애드 센스 용으로 설계

대부분의 웹 마스터는 사이트에 즉시 사용할 수있는 템플릿을 사용하고 애드 센스 단위를 추가하려고합니다. 이로 인해 페이지 디자인이 부풀어지고 좋은 사용자 경험과 낮은 CTR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드 센스에 최적화 된 템플릿을 구축하거나 구매하는 데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7) 관련 광고

Google 애드 센스는 페이지와 관련된 광고를 표시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관련성 높은 광고는 일반적으로 CTR이 높아져 수익이 높아집니다. Google은 때때로 귀하의 사이트에 관련성있는 광고를 표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귀하의 사이트를 처리하면 더 관련성 높은 광고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 방문자 유형

방문자 유형에 따라 광고 CTR이 다릅니다. 검색 엔진 및 추천 트래픽은 일반적으로 소셜 및 직접 트래픽보다 더 높은 CTR을 제공합니다.

 

9) 수익 추적

이 가이드의 팁 중 하나를 적용하여 Google 애드 센스 전략을 변경하려면 어떤 변경 사항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변경 사항이 효과가 없는지 알아야하므로 Google 애드 센스 수익 추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야합니다. Google 애드 센스 수입의 전체를 관찰하는 것보다 먼 길을갑니다.

 

 

10) 광고 실명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익숙해지면 광고 시각 장애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페이지에 게재 된 광고를 (때로는 무의식적으로) 무시하는 상태.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광고 실명 효과를 줄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1) 균형

가능한 가장 높은 CTR을 얻기 위해 Google 애드 센스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싶을 수 있지만, 지나치게 많이 사용하면 방문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불쾌하다고 생각하므로 사이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면 방문자 증가로 인해 장기적으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 실험

위의 모든 팁이 일반적으로 작동하지만 여전히 실험해야합니다. 이는 Google 애드 센스 전략을 구현할 때 모든 솔루션에 맞는 하나의 크기가 없기 때문에 한 번에 하나의 작은 변경을 수행하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애드 센스 수입에 만족할 때까지 계속 실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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